• 아시아투데이 로고
“시원하게 때론 재미있게”…호텔, 다양한 여름패키지 선봬

“시원하게 때론 재미있게”…호텔, 다양한 여름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16. 05. 25. 11: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_얼리 서머 패키지 4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풀사이드 치맥세트와 실내외수영장 이용을 포함한 얼리서머 패키지 ‘스플래시 펀’을 선보인다.
한낮이면 가만히 있어도 등줄기가 땀이 흐를 정도로 이른 무더위가 성큼 다가왔다. 호텔 야외수영장도 6월부터 개장을 서두르고 있고, 얼리 바캉스족을 겨냥한 패키지도 속속 내놓고 있다. 호텔시설을 활용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부터 주변관광지나 즐길거리 등과 결합한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 호텔에서 “시원하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얼리서머 패키지 ‘스플래시 펀’은 서울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 이용을 포함하고 있다. 그랜드 객실 1박과 풀사이드 치맥세트,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야외 수영장은 남산 중턱에 위치해 호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듯 시원한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월풀 욕조도 가주고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이 선호한다. 6월 한달간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여름 패키지_서머톡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치맥이 포함된 ‘서머 톡 패키지’와 물놀이 세트가 포함된 ‘키즈 톡 패키지’ 등을 내놓았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도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치맥, 빙수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투명 비치백과 대형 비치 타월, 리틀타익스 암튜브가 제공되는 ‘키즈 톡 패키지’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패키지며, 치맥세트가 포함된 ‘서머 톡 패키지’는 연인과 친구끼리 이용하기 제격이다. 두 패키지 모두 온천수가 들어간 테라피 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져니 투 프로방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록시땅의 프로방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스파 패키지 ‘져니 투 프로방스’를 6월1일부터 선보인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프로방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섬머 스파 패키지 ‘져니 투 프로방스’를 6월1일부터 선보인다. 록시땅이 한국 첫 번째 스파를 오픈한 것을 기념해 출시한 패키지로 페이셜 또는 보디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이용과 6만3000원 상당의 록시땅 디스커버리 트레블 키트 증정이 포함돼 있다. 스파를 마친 후에는 프로방스 록시땅 스파 라운지에서 스파 푸드 샘플러도 즐기며 그야말로 휴식다운 휴식을 맛볼 수 있다.

Professional baseball grand arena in sunlight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6월30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관람 등을 포함한 ‘퍼펙트 게임’ 패키지를 선보인다.
△ 호텔에서 “재미있게”

호텔에서 느긋하게 망중한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인근 즐길거리까지 더해지면 여행이 훨씬 풍성해질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과 롯데시티호텔 구로는 근처 고척돔 구장의 ‘야구’ 콘텐츠를 적극 활용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6월30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슈페리어 룸 혹은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편안한 1박을 할 수 있는 ‘퍼펙트 게임’ 패키지를 내놨다. 롯데시티호텔 구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고척돔 매점에서 치킨과 맥주 2캔, 탄산음료 2캔으로 바꿀 수 있는 교환권, 제휴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캐시비카드 1만원권 2매로 구성된 ‘고척 스카이돔 홈런왕 패키지’를 한창 판매 중이다. 고척돔구장이 호텔에서 대중교통으로 30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 이를 적극 반영, 야구시즌이 진행되는 10월 말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보도용_(신라스테이) 라스코-동굴벽화
라스코 동물벽화
신라스테이는 문화체험과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을 내놨다. 신라스테이 구로는 서울 인근의 동굴인 ‘광명동굴’에서 펼쳐지는 구석기 시대 ‘라스코 동굴벽화 전(展)’과 연계해 ‘광명동굴 전(展)’ 패키지를 출시했다. 라스코 동굴벽화는 1940년 프랑스 도르도뉴 지방에서 발견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구석기시대 동굴벽화로 197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등재됐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빛을 주제로 동굴을 표현한 예술공간인 웜홀 광장과 동굴안 예술극장에서 펼쳐지는 패션쇼와 코미디쇼도 구경할 수 있다. 또한 시흥광산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근대 역사관과 당시 채굴하던 황금길도 체험할 수 있다. 동굴안은 연평균 12℃로 유지돼 구경하는 내내 더위는 자연스럽게 피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아차산에서 아이와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감동 시즌3’를 6월11일과 18일, 2회에 걸쳐 1박2일 프로그램으로 준비돼 있고,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은 송도 트라이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넌버벌 퍼포먼스 ‘비밥’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비밥 패키지’를 6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금·토요일을 제외한 요일에 판매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_캠핑인더시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아차산에서 아이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감동 시즌 3’를 6월11일과 18일 두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