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잔 3만개 선착순 증정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잔 3만개 선착순 증정

기사승인 2017. 04. 25. 10: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 출시 기념 나이트로 글라스 고객 증정 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전국 105개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에서 나이트로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결제한 구매 고객에게 295㎖ 숏 사이즈의 나이트로 글라스 3만개를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잔은 해당 음료 특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디자인된 제품이다. 기성 제품이 아니라 유리 수공예가들이 직접 입으로 유리를 불어 하나하나 완성시킨 수공예품이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전문 바리스타가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탄생시킨 콜드 브루가 질소와 만난 혁신적인 커피다. 스타벅스만의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 제공되며, 시럽과 같은 첨가물을 넣지 않아도 커피 원두 자체에서 나오는 달콤한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3월29일 20개 매장에서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우선 출시하고, 이어 4월18일에는 판매 매장을 전국 105개로 확대한 바 있다. 이후 1주일 동안 판매된 나이트로 콜드 브루 잔 수는 약 5만 잔으로, 출시 후 현재까지 프로모션 음료를 제외하고는 아메리카노·라떼 다음으로 높은 수치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팀장은 “전용 유리잔을 통해 제공되는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고객들께 보다 극대화된 최고의 나이트로 커피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커피에 대한 연구와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