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나들이 시즌 외식 브랜드 할인·이벤트 ‘풍성’

나들이 시즌 외식 브랜드 할인·이벤트 ‘풍성’

기사승인 2017. 05. 20. 11: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_설빙, 하나멤버스 제휴 이벤트 연장… 설빙 2,000원 할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외식 브랜드들이 다양한 할인 및 프로모션 행사를 펼치고 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하나은행과의 제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 하나멤버스를 다운받아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설빙 2,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는 하나은행 등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 앱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나멤버스 앱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할 시 ‘단체코드(추천인) 등록’ 절차에서 관계사와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관계사는 ‘KEB하나은행’으로 선택하고, 코드는 ‘설빙’으로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모든 절차가 끝난 후 하나멤버스 앱의 내 쿠폰함에서 설빙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1인 1매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오는 6월 30일(금)까지 사용가능하다.


[KFC_이미지] 징거더블다운맥스 콤보
KFC는 프리미엄 ‘징거더블다운맥스 콤보’를 5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징거더블다운맥스 콤보’를 정상가 대비 약 38% 할인된 금액인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딜리버리 및 단체주문은 제외다.

‘징거더블다운맥스 콤보’는 버거빵 대신 매콤하고 두툼한 국내산 치킨 통살 필렛을 사용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해시브라운과 슬라이스 치즈와 베이컨, 고소한 치즈소스와 매콤한 살사소스가 조화로운 맛을 내는 ‘징거더블다운맥스’와 음료로 구성돼 있다.


상하목장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은 20일과 2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이하 그린플러그드)’ 행사장에 마련된 상하목장 판매 부스에서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8회째를 맞은 그린플러그드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2010년부터 매년 5월에 진행되며, 환경보호 캠페인과 뮤직 페스티벌을 융합한 행사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그린플러그드에 마련된 ‘상하목장 X 연남동 수제버거 GOONIES 부스’에서 구매한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과 그린플러그드 입장권(팔찌)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에게는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짬뽕 이벤트 포스터
생맥주 전문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연극 ‘짬뽕’과 컬처데이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실시한다. 치어스 신메뉴 8종 중 한 가지를 맛본 후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키워드(#치어스신메뉴 #치어스)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1인당 2매)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