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네시스 ‘G70’ 로얄블루·블레이징 레드 제대로 ‘눈도장’

제네시스 ‘G70’ 로얄블루·블레이징 레드 제대로 ‘눈도장’

기사승인 2017. 09. 15. 10: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70915 제네시스 G70 출시 (2)
제네시스 G70 /제공=제네시스
170915 제네시스 G70 출시 (2)
제네시스 G70 /제공=제네시스
170915 제네시스 G70 출시 (2)
제네시스 G70 /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가 15일 공식 출시를 알린 ‘G70’의 외장 컬러는 플래티넘 실버, 카본 메탈, 마블 화이트, 티타늄 블랙, 레이싱 그레이, 그레이스풀 그레이, 로얄 블루, 블레이징 레드, 엄버 브라운, 레피스 블루 등 10종으로 운영된다. 레피스 블루는 ‘G70 스포츠’나 가솔린 2.0 터보 모델의 ‘스포츠 패키지’ 선택 시 적용할 수 있다.

내장 컬러는 블랙모노, 블랙 버건디 투톤, 베이지 그린 투톤, 그레이 투톤, 브라운 투톤, 스포츠 그레이, 스포츠 레드 등 7종이다.

제네시스 G70는 가솔린 2.0 터보, 디젤 2.2, 가솔린 3.3 터보 등 3개 모델의 트림을 ‘어드밴스드’와 ‘슈프림’ 2개로 운영하고, 2.0 가솔린 터보에는 스포츠 패키지를 별도 운영한다.

제네시스 G70의 판매가격은 △가솔린 2.0 터보 모델이 어드밴스드 3750만원, 슈프림 3995만원, 스포츠 패키지 4295만원 △디젤 2.2 모델이 어드밴스드 4080만원, 슈프림 4325만원 △가솔린 3.3 터보 모델이 어드밴스드 4490만원, 슈프림 5180만원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전국 34개 주요 거점에서 전시차와 시승차를 운영해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에 조성된 ‘제네시스 스튜디오’에 이어 올해 연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 ‘제네시스 전시관’을 여는 등 브랜드 전용 공간의 지속적인 확충을 통해 고객 경험 확대와 편의성 강화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국내 남자 골프 대회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다음달 중순 개막되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하는 등 제네시스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