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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 유튜브 조회수 1300만건 돌파

LG유플러스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 유튜브 조회수 1300만건 돌파

기사승인 2018. 03. 18.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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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우리집AI’ 유튜브 광고가 조회수 1300만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우리집AI 광고는 조회수 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끝까지 보는 비중이 다른 유튜브 광고보다 3배 이상 높다.

이 영상은 손끝으로 어린 아이를 돌보는 시각장애인 엄마 ‘현영’씨와 아기 ‘유성이’의 실제 이야기를 1분 53초 분량으로 담아 냈다.

시각장애를 가진 현영씨는 터치만 하면 다 되는 스마트 기기 사용을 어려워하고 일상생활이 느리고 서툴러서 남들이 쉽게 하는 가사일에도 당황해 한다. 하지만 현영씨는 “클로바 30분 후에 유성이 약 먹이게 알려줘”, “실내모드 켜달라고 해(가습기 공기청정기가 켜진다)”, “클로바 동화책 읽어줘” 등 U+우리집AI를 활용해 편리하게 아이를 돌보는 모습도 보여준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 편은 진정성이 담긴 스토리의 힘을 체감할 수 있었던 광고”라며 “일상생활 속 다양한 감동 스토리를 소개하고 따뜻한 기술을 소구하는 영상을 지속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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