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타로로 본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18년 8월 4일 토요일>

타로로 본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18년 8월 4일 토요일>

기사승인 2018. 08. 04.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물병자리(1/20~2/18)
연애운 : 연인과의 관계가 위태로운가요? 붕괴카드가 나왔네요.. 마른하늘에 날벼락이라고 가슴 아픈 일이 생길 수 있겠어요.

아이템 & 재회부적 : 위기를 기회로 결별, 이별수를 물리치는 보라색 꽃. 이미지 가능. 이별아 물러가랏~!!

물고기자리(2/19~3/20)
연애운 : 짝사랑 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 또는 헤어진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기다리고 있다면 아직 시기상조 인 듯 하네요.

아이템 & 재회부적 : 사랑아 나에게로 돌아와줘~!! 하트열쇠고리. 이미지 가능. 상대의 마음의 문을 열어서 나에게로~!! 

양자리(3/21~4/19)
연애운: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상대가 지칠 수 있겠어요. 조금 물러서거나 이해의 폭을 넓혀보는 건 어떨까요?

아이템 & 재회부적 : 애정운을 유지하기 위해서 노란꽃. 이미지 가능. 변하지 말아다오~!

황소자리(4/20~5/20)
연애운 : 남자친구, 여자친구 또는 남편, 아내가 다른 사람에게 한 눈을 팔고 있다면… 위태로울 수 있겠네요. 외로움이 더해지겠어요.

아이템 & 재회부적 : 방황수, 바람기를 소멸하는 검은콩 5알!! 물러가랏~!! 나쁜 기운아~!!

쌍둥이자리(5/21~6/21)
연애운 :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고부간의 갈등이 심해질 수 있거나 결혼전 이라면 다른 이성으로 인해서 고민에 빠질 수 있겠어요.

아이템 & 재회부적 : 설탕. 이미지 가능. 달콤함으로 상대의 마음을 녹여 갈등이 사라지게 해 주세요.

게자리(6/22~7/22)
연애운 : 결혼운이 들어와 부모님께 인사를 하거나 남자친구, 여자친구의 친구들에게 인사를 하는 자리가 생길 수 있겠어요. 좋은 이야기를 듣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템 & 재회부적 : 바구니. 이미지 가능. 내 마음을 담아담아, 상대방의 마음도 담아담아서 나의 것으로~!!

사자자리(7/23~8/22)
연애운세 : 모든 면에서 막혀 있는 카드예요. 짝사랑, 헤어진 연인을 기다리거나 또는 현재 연인이 있다면 애정운에서 아직 운이 들어오기 힘들다고 하네요.

아이템 & 재회부적 : 나의 사랑운을 열어줘~!! 창문. 이미지가능. 활짝 열어서 나에게로 와줘~!

처녀자리(8/23~9/23)
연애운 : 남자친구, 여자친구로 인해서 골치가 아픈가요… 연인은 아무런 죄책감이 없는데 어떻하나요...

아이템 & 재회부적 : 사랑이 다시 샘솓기를 ~!! 양귀비 꽃. 이미지 가능. 다시 예전으로 불태워줘~!

천칭자리(9/24~10/22)
연애운 :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가 두 사람 사이에서 갈등을 하네요.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겠어요.

아이템 & 재회부적 : 바람기, 양다리 정리하는 검은 속옷~!! 물리치자~!!

전갈자리(10/23~11/22)
연애운 : 모든 것을 물리치고 당당하게 사랑을 쟁취할 수 있겠네요. 짝사랑 중이거나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기대를 해 볼 수 있겠어요.

아이템 & 재회부적 :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녹색소품, 이미지 가능.

사수자리(11/23~12/24)
연애운 : 남자친구, 여자친구 또는 남편, 아내가 양다리, 바람, 외도 등을 할 수 있는 카드가 나왔네요. 주의를 해야 할 필요가 있겠어요.

아이템 & 재회부적 : 바람기를 잠 재워줄 검은콩 8알. 바람아~ 멈추어 다오~!!

염소자리(12/25~1/19)
연애운 : 애정운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어요. 웃는 날이 많아지고 연인, 부부 관계가 발전하겠는데요~?!

아이템 & 재회부적 : 든든한 기사. 이미지 가능. 우리의 사랑을 예쁘게 지켜주세요~!! 더욱더 찰떡처럼~!! 

◆ 일월신국
재회, 이별, 궁합상담 /이혼, 결혼, 권태기 재회상담.
연락처 : 010-8393-1004
홈페이지 : http://ilwoll.com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