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캐딜락코리아, CT6 광고 모델로 배우 류준열 선정

캐딜락코리아, CT6 광고 모델로 배우 류준열 선정

기사승인 2018. 08. 17. 15: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T6_All Eyes on Me(류준열)_1
/제공 = 캐딜락코리아
캐딜락코리아는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CT6의 광고 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CT6만의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감성으로 완성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주행감을 통해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아 잔상을 남긴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특히 다양한 영화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배우 류준열이 카리스마 넘치는 캐딜락 CT6와 호흡을 맞추며 독보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 “이번 캠페인을 통해 캐딜락 CT6의 진정한 매력을 전달하고 캐딜락 브랜드와 CT6에 대한 관심을 더욱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주요 TV 및 라디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CT6 광고 캠페인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