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서울디지털대, ‘2018스타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서울디지털대, ‘2018스타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기사승인 2018. 12. 14. 14: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18스타브랜드대상1
/제공=서울디지털대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8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올랐다.

14일 서울디지털대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을 받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이 행사는 지난 13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열렸다.

서울디지털대는 이날 행사에서 브랜드 가치와 품질, 만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5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 홍필기 서울디지털대 입학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홍 입학처장은 “서울디지털대는 각 분야 최고 수준의 강의를 스마트폰 하나로 편하게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캠퍼스를 갖추고 있다”며 “오늘 함께 뽑힌 세계적 브랜드들과 어깨를 함께해 최고 사이버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서울시청, 삼성전자, SK텔레콤, 신한은행, KT, 스타벅스, 롯데슈퍼, 유한킴벌리 등이 스타브랜드로 뽑혔다.

이들 브랜드들은 산업별 동향, 시장점유율 등 기초조사와 서류심사, 소비자 리서치, 각 분야 전문가 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이외에도 인지도, 브랜드 리더십, 미래가치 등을 평가해 42개 브랜드가 최종 선정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