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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싼타페 연간 1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현대차, 싼타페 연간 1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 02. 11.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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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싼타페’./제공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싼타페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최초 연간 10만대 판매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싼타페 2.0 디젤 모던(1명) △LG전자 18평형 공기청정기(50명)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50명) △캔커피 기프티콘(10만명) 등 총 10만10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접속 △현대차 전시장 내 QR코드 검색 △카마스터 태블릿PC로 견적내기 △현대차 시승센터 시승차 체험 등 4가지 방법 중 1가지 방식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싼타페 경품을 받을 행운의 주인공은 5월 3일 발표된다. 그 외 경품 당첨자는 이달 15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발표된다.

현대차는 지난달부터 5차수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싼타페 렌탈 시승 이벤트’를 18차수로 대폭 확대해 720명의 고객에게 싼타페의 우수한 상품성과 주행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에 싼타페가 연간 10만대 판매라는 진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올해에도 국민 SUV 싼타페가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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