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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8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지켜

삼성전자서비스, 8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지켜

기사승인 2019. 02. 19.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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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사진 촬영에 참여한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제공 =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센터 부문 평가가 시작된 이래 8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KMAC가 기업 경영활동에 필요한 가치영역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이번 평가는 산업계 간부진 9501명·애널리스트 200명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을 토대로 96개 산업군에서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전국 177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냉장고와 세탁기 등 필수 생활 가전제품에 대한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원격으로 제품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사이버센터와 24시간 콜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제품의 사용 연수에 따라 수리비 상한선을 두는 ‘수리비 상한제’, 수리한 부품의 보증기간을 1년으로 연장해주는 ‘부품 보증기간 연장제’ 등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제도도 있다.

심원환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이 8년 연속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되는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혁신을 거듭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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