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굿즈컴퍼니, 뷰티 아이디어 콘테스트 개최

굿즈컴퍼니, 뷰티 아이디어 콘테스트 개최

기사승인 2019. 03. 22. 11: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굿즈컴퍼니 ‘뷰티 아이디어 콘테스트’ 이미지./제공=굿즈컴퍼니
뷰티 스타트업 굿즈컴퍼니는 22일 상금 500만원이 걸린 ‘제 3회 우화만(우리 화장품 만들어볼래?) 뷰티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화만 아이디어 콘테스트의 콘셉트는 ‘우리 화장품 만들어볼래?’다. 기성 화장품이나 헤어, 바디용품 등을 사용하며 불편했던 점이나 경험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우화만 커뮤니티에 이미지나 동영상과 함께 글로 작성하면 된다.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1등에게는 200만원(1명), 2등에게는 100만원(1명),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50만원(2명)과 20만원(3명)의 상금이 수여되며 발탁된 아이디어는 제품으로 출시된다.

굿즈컴퍼니가 작년 12월 첫 선을 보인 우화만은 소비자들의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만드는 대한민국 최초의 뷰티 커뮤니티로 오는 5월에는 앱도 출시될 예정이다.

김도연 굿즈컴퍼니 대표는 “커뮤니티 오픈 3개월만에 입소문 만으로 회원수가 4000명에 육박했고 수백 개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세상에 나왔다”며 “상상만 했던 아이디어가 현실이 될 수 있는 우화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뷰티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