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네시스,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실시

제네시스,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실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2019. 05. 27. 09: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제네시스가 오는 8월까지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제공=현대자동차
제네시스는 오는 8월까지 G70·G80·G90 중 1대를 1주일간 자유롭게 시승하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G70 40대, G80 100대, G90 40대 등 총 180대의 렌탈 시승 차량을 마련했고,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1200여 명을 선정해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1주일의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이어서 11월과 12월에도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많은 고객이 제네시스의 차별화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네시스는 이 외에도 고객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상 속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지난 3월부터 이동형 상담 공간 ‘제네시스 무빙 라운지’를 활용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상담 및 시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제네시스 무빙 라운지는 실내에 상담 및 휴게 공간을 조성한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이동형 상담 공간으로, 전문 큐레이터와 카마스터는 무빙 라운지를 활용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찾아가 제네시스 시승 기회와 구매 상담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지난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된 ‘민트 콘셉트’의 특별 전시를 6월 한 달간 개최하며,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와 도시의 감성을 담아낸 씨티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기간 동안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민트 콘셉트와의 기념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민트 콘셉트와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지난해 시승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제네시스의 주행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하고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올해에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차수·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캡처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일정/출처=현대자동차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