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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브랜드 품질강화

현대건설·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브랜드 품질강화

기사승인 2019. 06. 24.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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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스테이트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현엔)이 힐스테이트 브랜드 품질 관리를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건설과 현엔은 최근 7대 브랜드 품질기준 매뉴얼을 만들었다. 힐스테이트 품질을 동일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다.

브랜드 관리, 수주 관리, 설계 관리, 분양 관리, 시공 관리, 마감재 관리 및 A/S 관리까지 7개의 항목으로 나누어 주택사업 전 과정에서 표준화된 품질 관리를 한다.

힐스테이트 상품과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CS센터를 통합 운영, 브랜드 서비스도 표준화하고 있다.

입주초기 현장 고객민원을 우선 처리하고자 고객접점팀을 입주시작부터 입주후 90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고객관리시스템 일일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응대에 활용하고 있다.

현대건설과 현엔 관계자는 “올해 4월 새롭게 브랜드 리뉴얼을 마친 힐스테이트는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규정히고 브랜드 관리와 서비스를 철저히하고 있다”면서 “명품 주거문화를 만들어나가기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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