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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판매·AS 동반 1위 달성

쉐보레,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판매·AS 동반 1위 달성

기사승인 2019. 07. 18.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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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자료_쉐보레, 판매 및 AS 최우수 브랜드 영예_1 (1)
지난 17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에서 열린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시상식에 참석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한국지엠
한국지엠 쉐보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KSQI는 판매점 영업직원·AS 관련 직원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다. 쉐보레는 그동안 판매점 영업직원의 우수한 고객 응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왔다. 올해는 AS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를 달성,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쉐보레는 지난 17일 부평 본사에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의 판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서비스 부문에서도 동반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1개 산업 109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 형태로 조사됐다. 미스터리 쇼핑은 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판매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방식이다.

쉐보레는 맞이인사, 친절성,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시설환경 관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각각 총 96점과 92점을 획득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쉐보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접점 직원 및 영업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최고의 고객 만족도 유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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