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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리바트, 사무용 가구사업 강화 나선다…‘리바트 오피스 대전전시장’ 오픈

현대리바트, 사무용 가구사업 강화 나선다…‘리바트 오피스 대전전시장’ 오픈

기사승인 2019. 10. 16.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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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망 지속 확대 통해 2021년까지 사무용 가구 매출 1000억 달성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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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리바트 리바트오피스대전 이미지./제공=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사무용 가구사업 강화에 나선다. 대전시에 대규모 사무용 가구 전문 전시관을 오픈하는 등 영업망 확대에 나서기로 한 것이다.

현대리바트는 16일 대전시에 사무용 가구 전문 전시관 ‘리바트 오피스 대전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대리바트가 사무용 가구 직영 전시장을 광역상권에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리바트 오피스 대전전시장은 지상 3개층(1~3층) 1000 ㎡(약 300평) 규모로, 사무용 책상과 의자, 파티션 등 총 700여 개 오피스용 제품들을 전시, 판매한다. 전시장 1층은 스타트업, 벤처기업 등 소규모 사무실에 적합한 실속형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의 주요 제품이 전시되며, 전시장 2층은 ‘리바트 오피스’와 ‘리바트 체어스’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오피스’ 콘셉트의 쇼룸으로 꾸며진다.

현대리바트는 ‘스마트 오피스 쇼룸’을 통해 외근 비중이 높은 영업직, 넓은 공간이 필요한 설계직군 등 업무별 특성에 맞는 사무용 가구 구성 예시를 고객에게 직접 선보이고, 다양한 스타일의 회의 공간이나 라운지 등 오피스 인테리어에 대한 종합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리바트는 2021년까지 사무용 가구 전체 매출을 연매출 기준 1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대형 오피스를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사무용 가구 브랜드 ‘리바트 오피스’와 실속형 브랜드 ‘리바트 하움(HAUM)’으로 이어지는 사무용 가구 풀 라인업(Full-line up)을 통해 외형 확대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리바트 오피스 대전전시장은 현대리바트가 본격적인 광역상권 공략에 나서며 선보이는 첫 번째 매장“이라며 “스마트 오피스 콘셉트의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하고 사무 공간 구성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한 영업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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