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빙그레, 단지가 궁금해 여섯 번째 시리즈 ‘캔디바맛우유’ 출시

빙그레, 단지가 궁금해 여섯 번째 시리즈 ‘캔디바맛우유’ 출시

기사승인 2020. 04. 08. 12: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빙그레]캔디바맛우유
캔디바맛우유/제공 = 빙그레
빙그레가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 ‘캔디바맛우유’를 출시한다. ‘단지가 궁금해’ 제품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바나나맛우유의 상징인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에 새로운 맛과 색을 입혀주는 작업이다.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는 2018년 ‘오디맛우유’를 시작으로 ‘귤맛’ ‘리치피치맛’ ‘바닐라맛’ ‘호박고구마맛’으로 신제품 출시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네 번째로 출시했던 ‘바닐라맛우유’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정규제품으로 전환해 현재도 판매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캔디바맛우유는 빙그레의 아이스크림 제품 캔디바의 상큼한 소다맛을 우유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캔디바의 로고와 패키지의 특징을 살려 레트로한 느낌을 살려 캔디바와 같은 하늘색으로 출시됐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캔디바맛우유는 소비자가 집에서 직접 카페 메뉴를 만들어 먹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며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하는 모디슈머들에게도 널리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