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NH농협은행, 제10기 ‘NH-고객패널’모집

NH농협은행, 제10기 ‘NH-고객패널’모집

기사승인 2020. 05. 26. 10: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
0525 고객패널 모집
/제공=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해 제10기「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로,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5월 26일부터 6월7일까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객패널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의견제시 및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함용문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은 고객패널의 제안사항을 금융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견에 귀 기울이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