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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종료’ 밝힌 버거킹, 실제론 리뉴얼…노이즈 마케팅으로 종결

‘판매 종료’ 밝힌 버거킹, 실제론 리뉴얼…노이즈 마케팅으로 종결

기사승인 2024. 04. 08.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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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에선 “14일 이후에도 와퍼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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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거킹이 공지한 와퍼 판매 종료 게시글
버거킹이 8일 대표 메뉴인 와퍼를 40년만에 판매를 종료한다고 공지했지만, 실제로는 리뉴얼로 밝혀졌다.

이날 각 매장은 "와퍼를 14일 이후에도 계속 판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버거킹은 오는 14일까지 와퍼를 판매한다면서도 판매 종료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쳤지만, 본사는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았다.

그러자 일각에선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와퍼가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만큼, 버거킹이 다른 이름으로 바꾼 후 선보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실제 버거킹은 와퍼에 대한 판매 종료 범위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았다. 현재 와퍼는 기본 와퍼, 치즈와퍼, 와퍼주니어 등 10여가지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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