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뷰티브랜드’의 저력… VT코스메틱, 각종 팝업 참여

‘K-뷰티브랜드’의 저력… VT코스메틱, 각종 팝업 참여

기사승인 2024. 04. 15. 11: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VT코스메틱이 'PLAZASTYLE PROJECT CAMP 2024SS', '2024 아마존 뷰티 엣코스메 오사카 POP-UP '에 참여하며 다시 한번 K-Beauty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28일 양일간 개최된 'PLAZASTYLE PROJECT CAMP 2024SS'는 올해 처음 개최된 행사로 VT코스메틱은 주최 측인 PLAZA가 주목하는 브랜드로서 참가해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PLAZASTYLE PROJECT CAMP 2024SS' 외에도 '2024 아마존 뷰티 엣코스메 오사카' (3월 27일~4월 2일)의 '@코스메 OSAKA 특설코너'를 통해서도 글로벌 인기가 입증됐다. 

관계자는 "가치를 전달하는 뷰티 브랜드가 되고자 IPA플라즈마 공정이 적용된 리들샷 특허 출원, 도쿄대학교 생산기술연구소와 공동 연구 등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노력이 대중에게 인정 받고 있는 것 같아 보람되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VT코스메틱은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 SOHP OF THE YEAR 2023'에서  장르상 – 코스메틱·향수 장르 부분 대상 수상이란 쾌거 외에도 아마존 1위 등 각종 뷰티 매체와 유통사에서 누적 164관왕을 달성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VT 리들샷100/300’, ‘PDRN 에센스100’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1,2,3위를 동시에 차지하며 국내와 해외 모두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