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1,41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상휘, 딸 결혼식 단체 문자 공개 사과…"물의 빚어 송구"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4·10 총선에서 경북 포항 남구·울릉에서 당선된 이상휘 국민의힘 당선인이 불특정 주민에게 자녀의 결혼식 안내 문자를 발송한 데 대해 공식 사과했다. 이 당선인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딸 아이 혼사 관련해서 물의를 빚었다. 이유야 어떻든 죄송하고 송구하..

우원식, 국회의장 출마선언… “중립의 협소함 넘어서겠다”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4·10 총선에서 5선을 달성한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제22대 국회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를 선출하기 위한 당내 경선에 나서겠다고 선언했다. 우 의원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국회의장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그는 "22대 국회는 총선 민심..

우원식, 국회의장 출마…"삼권분립 수호하는 국회 돼야"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5선 고지를 밟은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5일 "국회의장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앞서 국회의장 출마 의사를 밝힌 조정식·추미애·정성호 의원에 이어 4번째다. 우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총선 승리의 안도감은 버리고 오로지 국민의 뜻을..

與 3040 후보 모임 '첫목회' 5월 2일 첫 공개 회동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4·10 총선에서 수도권과 호남에 출마했던 국민의힘 3040세대 후보들의 모임인 '첫목회'가 다음 달 2일 첫 모임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첫목회 간사를 맡고 있는 이재영 서울 강동을 당협위원장은 24일 언론 등을 통해 첫 모임에서 정치개혁 방향 등을 논의한..

이화영측 이번엔 '檢 몰카 의혹' 제기…"CCTV 법적 근거 밝혀야"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으로 구속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 측이 검찰의 '술자리 회유' 및 '전관 변호사 동원 회유'에 이어 CCTV를 이용한 피고인 몰래 촬영 의혹을 추가로 제기했다. 이 전 부지사 법률대리인인 김광민 변호사는 2..

‘더내고 더받는’ 연금안, 40·50대 찬성률 66%… 2030은 평균 이하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국회 차원의 국민연금 개혁 공론조사 결과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40·50대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20·30대 전체 세대 평균(56.0%)보다 낮은 수준의 찬성률을 보이며 세대별로 의견이 엇갈리는..

김민석, 野 원내대표 선거 불출마 시사… “‘당원주권’에 집중”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4·10 총선에서 4선에 성공한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2대 국회에서 활동을 시작하는 차기 원내대표 선거에 불출마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김 의원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총선 이후 두 주, 크고 길게 보아 무엇을 할 것인지 숙고해 왔..

남동구, 인천 군·구 첫 '페이스북 팔로워' 3만명 돌파
아시아투데이 박은영 기자 = 인천시 남동구가 인천시 군·구 최초로 페이스북 팔로워 3만명을 돌파했다. 23일 구에 따르면 남동구 공식 페이스북은 전체 팔로워 3만명 중 2~30대 청년층 비율이 41.8%로 가장 높으며, 여성과 남성 비율은 고르게 분포해있다. 구는 2011년 9월부터 페..

[의료대란] 경찰 "복귀 전공의 겨냥 게시글 '필요시 수사'"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의사·의대생 온라인 커뮤니티 메디스태프에 게재된 이른바 '전공의 블랙리스트'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복귀하려는 전임의·전공의를 겨냥한 게시글에 대해서도 필요시 수사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이날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메디스태프에 여..

정진석 신임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 두고 與 '기대' 野 '실망'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새 비서실장에 '5선' 정진석 국민의힘 의원을 임명한 것을 두고 여당은 소통에 기대를 표했지만, 야당은 실망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정희용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22일 논평을 내고 "민심을 가감 없이 듣고 여당은 물론 야당과도 함께 소통해 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