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광양, 연말 명소와 미식 맛보러 오세요…'광양 9경 9미' 이벤트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광양시가 지정관광지, 지역 내 식당 각각 1곳 이상을 방문하고 사진을 QR코드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광양 9경 9미를 잡아라' 이벤트를 6일부터 25일까지 추진한다. 관광객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광양관광의 상징을 담은 깜찍한 광양관광..

광양, 구봉산전망대·광양만야경 '밤이 더 아름다운 야간관광 명소'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 선정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광양만과 여수국가산단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남 광양시 '구봉산전망대&광양만야경'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밤이 더 아름다운 야간관광 명소,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에 선정됐다. 12일 광양시에 따르면 이번에 확정된 '대한민국 밤..

광양 백운산에서 누리는 가을…계곡·둘레길·휴양림 등 힐링공간 다양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깊어가는 가을 전남 광양시 소재 백운산이 등산객의 발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해발 1222m인 백운산은 900여 종의 식물이 자생하는 생태 보고이자 호남정맥을 완성하고 섬진강 550리 물길을 마무리하는 명산으로 알려져 있다. 5일 광양시는 백운산 등반, 4대..

9가지 가을 정취 담긴 '광양 백운산 둘레길' 인기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조석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의 관문에서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고 느긋하게 걸으며 자연과 호흡할 수 있는 전남 광양 백운산 둘레길이 주목받고 있다. 6일 광양시에 따르면 해발 1222m 광양 백운산 자락에는 천년의 숲길, 섬진강 매화길, 외갓집 가는 길..

광양, 망덕산~배알도 연결 '집라인' 공사재개...행정절차 추진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광양시가 망덕산~배알도를 연결하는 공중하강 체험시설(집라인) 사업 재개를 위한 행정절차에 들어갔다. 17일 광양시에 따르면 중단됐던 섬진강 뱃길복원 및 수상레저 기반 조성사업의 일환인 집라인 설치사업을 위해 8월 중에 신기술·특허공법 선정기준에 따라 기..

광양, 8월 주말 광양야경시티투어 '상시운영'...역사코스·단독투어 운행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광양시가 7월에 이어 8월에도 주말(금~일요일) 오후 3시,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예약없이 탑승할 수 있는 광양야경시티투어를 상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야경시티투어는 순천만국가정원(오후 3시), 광양읍 버스터미널(오후 3시 30분)에서 탑승해 광양와인..

광양, 2026년 개관 예정 '공립 광양소재전문과학관' 전시 콘텐츠 가닥
광양//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전남 광양시가 추진중인 '공립 광양 소재(Material)전문과학관'에 전시될 콘텐츠의 밑그림이 완성됐다. 12일 광양시에 따르면 최근 정인화 시장 주재로 외부 전문가 자문위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립 광양 소재 전문과학관' 전시물 제작·설치사..

광양, 뜨거운 여름나기 시원한 '4대 계곡' 피서 명소 주목
광양//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올해 엘리뇨 이상현상으로 많은비와 함께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전남 광양 백운산(1222m)은 맑은 물과 수려한 풍광을 자랑하는 4대 계곡이 주목받고 있다. 22일 광양시에 따르면 성불·동곡·어치·금천 등 네 개의 손가락을 펼친 듯 뻗어 내린 백운산..

광양, 이순신대교 개통 10년 '야경·산업도로' 역할 '랜드마크' 역할 톡톡
광양//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지난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를 앞두고 임시개통된 이순신대교가 개통 10주년을 맞아 웅장하고 유려한 자태와 은은한 야경을 자랑하며 광양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우뚝 섰다. 광양과 여수를 잇는 이순신대교는 총연장 2260m, 왕복 4차선 규모로 최초 1..

광양, 섬진강변 따라 '두발 자전거 타고 고고씽'...22일 라이딩 행사
광양//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유채꽃이 가득한 섬진강변을 강바람을 맞으며 자전거 라이딩 행사가 펼쳐진다. 10일 광양시에 따르면 광양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오는 22일 오전 섬진강자전거길에서 '섬진강 따라 봄 자전거 라이딩 챌린지'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