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서울시, 모아타운 정책발전 심포지엄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서울시는 지난 19일 13시 30분부터 서울시청 신청사 8층 다목적홀에서 '모아주택·모아타운 정책발전 방향'을 주제로 한국건축가협회와 함께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현재 모아타운은 70곳이 대상지로 선정되었고, 조합설립이 완료된 모아주택이 본격화..

중기유통센터,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전문가 양성 지원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3일 예능방송 프로그램 ‘팔도상회’와 함께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전문가 양성을 위해 라이브커머스 연계실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계실습 프로그램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추진하는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사업’의 실전·체험형 교육 프..

포스코인터내셔널, 인천시 학교에 '그린커튼' 설치…에너지 절감·교육환경 개선
아시아투데이 권오철 기자 =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지역 사회에 다년생 덩굴성 식물로 제작한 그린커튼(Green Curtain)을 설치하는 탄소배출 저감 활동 실시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8일 인천시 연수구 소재 능허대중학교에 그린커튼을 교내 식당과 도서관 외벽에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사> 대법원
대법원 ◇지방법원 부장판사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제1수석부장판사 송경근 △서울회생법원 수석부장판사 안병욱 △서울북부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 정문성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 부장판사 박범석 △부산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 박형준 △의정부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 임성철 ◇고등법원 판사 △서울고등법원..

'접속 속도 고의 지연' 의혹 페이스북, 과징금 처분 항소심도 승소
아시아투데이 이욱재 기자 = 국내 접속 이용 속도를 일부러 떨어뜨렸다는 이유로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과징금 처분을 받은 페이스북이 행정소송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승소했다. 서울고법 행정10부(이원형 한소영 성언주 부장판사)는 11일 페이스북이 “시정명령 등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방통..

'이런 꽃 같은 엔딩', MBC드라마넷서 편성…17일 첫방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플레이리스트의 대표작 ‘이런 꽃 같은 엔딩’을 MBC 드라마넷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연애와 결혼을 고민하는 다섯 남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이하 ‘꽃엔딩’)이 오는 17일 밤 10시 MBC 드라마넷에서 첫 방송을 확정..

(사)인천안무가協, ‘2019 인천안무가전’ 28일 개최...한국·현대·발레 세 장르
인천/아시아투데이 박은영 기자 = 무용안무가들의 기획공연인 ‘2019 인천안무가전’이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2019 인천안무가전’은 (사)인천안무가협회(협회장 송성주)가 기획·주관하고 인천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재)인천문화재단이 후원한다..

이수그룹, PGA 케빈나·존허 선수 후원
아시아투데이 김수현 기자 = 이수그룹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케빈나(36·나상욱) 및 존허(29·허찬수) 선수 서브 후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에 따라 이수그룹은 연간 후원금 및 대회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 우승 특별 보너스 지급 등 다양한 지원..

[친절한 프리뷰] '나이거참' 변희봉·전원책·설운도, 어린이와 to-do 리스트 실행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13일 방송될 tvN '나이거참' 4회에서는 그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며 부쩍 가까워진 출연진의 케미가 따뜻한 웃음을 선사한다. '나이거참'은 나이도 생각도 너무 다른 할아버지와 10대 어린이가 함께 서로의 to-do 리스트를 실행하며 우정을 쌓..

[친절한 프리뷰] '나이거참' 변희봉·설운도, 아이들과 추억 만들기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6일 방송될 tvN '나이거참'에서는 아이들과 추억 만들기에 나선 세 할아버지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져 따뜻한 웃음을 안긴다. '나이거참'은 나이도 생각도 너무 다른 할아버지와 10대 어린이가 함께 서로의 to-do 리스트를 실행하며 우정을 쌓아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