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5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안양옥 한국교총 회장 "6.4 교육감 선거 출마하지 않겠다"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오는 6월 4일 치러지는 교육감 선거에 서울·경기 지역 보수 측 교육감 후보로 거론되던 안양옥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한국교총) 회장이 출마하지 않겠다고 2일 밝혔다. 안 회장은 전국 한국교총 회원에게 송부한 ‘회원 선생님께 드리는 글’을 통해 “유·초·중·대..

경찰, "버스 1차 추돌 후 2차 추돌까지 69초"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에서 발생한 시내버스 ‘의문의 질주’ 사고와 관련해 경찰이 1차 추돌 이후 2차 추돌까지 ‘69초’의 시간이 걸렸다고 분석했다. 30일 서울 송파경찰서는 “도로교통공단이 블랙박스 영상에 찍힌 시간을 표준시로 고정하고 최종 사고 시간을..

'어벤져스2' 촬영 중 마포대교서 남자 시신 발견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의 촬영지인 서울 마포대교 아래에서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지방경찰청 한강경찰대에 따르면 30일 오후 2시10분께 마포대교 아래에서 보트를 타고 있던 영화 제작진 측 안전요원이 30..

대구 주택 화단서 캘빈소총·실탄 112발 발견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대구의 한 주택 화단에서 실탄 112발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들어갔다. 29일 대구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6시 40분쯤 신암동 한 주택 화단에서 세입자 권모(51)씨가 캘빈 소총 및 권총 실탄 112발이 든 탄통을 발견했다. 권씨는 경찰..

서울 도심서 잇따른 대규모 집회...교통혼잡 극심할 듯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주말 서울 도심 곳곳에서 대규모 집회로 시청 주변과 서울역,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극심한 혼잡이 예상된다. 경찰과 노동·시민단체 등에 따르면 29일 오전 11시 금속노조 조합원 700여명은 서울시청에서부터 서울역 광장까지 1개 차로에서 ‘삼성 규탄 대국민 홍보..

제14대 통일연구원장에 최진욱 선임연구위원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국무총리실 산하 경제·인문사회연구회는 최진욱 통일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을 제14대 통일연구원장으로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최 신임 원장은 1959년 서울 출생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신시내티대학교에서 정치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서울 서초구 아파트서 화재…7명 연기 흡입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29일 오전 0시 50분께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의 12층짜리 아파트 8층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화재로 집 안에 있던 냉장고와 컴퓨터 등을 태워 약 1200만원의 재산피해를 내고 30여 분만에 꺼졌으며 주민 7명이 연기를 마시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

'학력평가 복수정답 논란' 서울시교육청, 출제시스템 재검토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서울시교육청은 지난 12일 치러진 전국연합학력평가에서 ‘복수정답’ 논란이 일어난 것과 관련해 처음으로 ‘전국연합학력평가 발전자문단’을 만들어 출제 시스템을 전면 재검토하기로 했다. 서울시교육청은 가까운 시일 안에 학력평가 출제 경험이 있는 교원 6명과 한국교..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예비후보 "자사고 폐지하겠다"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진보진영에서 내세운 단일후보인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예비후보가 당선 시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자사고)를 폐지하겠다고 밝혔다. 고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27일 오전 중구 서울시의회 본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자사고는 부유층, 성적우수 학생을 독점해 일반고의..

경찰, 마우나오션리조트 체육관 붕괴사고 20여명 처벌
아시아투데이 황남구 기자 =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체육관 붕괴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사고 관련자 20여명에 대해 사법처리를 하기로 결정했다.26일 경찰관계자는 “사고와 관련해 사법처리 대상자는 20여명”이라며 “체육관 지붕에 쌓인 눈을 치우지 않은 점과 건물 부실공사가 이뤄진 점을 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