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S&콘서트 2014’, 8000여명 관객 찾아…폭발적 인기

‘GS&콘서트 2014’, 8000여명 관객 찾아…폭발적 인기

기사승인 2014. 11. 23. 10: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GS그룹 계열사별 특별부스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GS&콘서트
GS&콘서트 2014의 GS&POINT Stage에서 걸스데이의 팬싸인회가 진행되고 있다.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의 ‘GS&콘서트 2014’가 지난 22일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을 찾은 8000여명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마무리됐다.

GS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된 ‘GS&콘서트 2014’는 국내 최정상의 K-팝 가수들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으며, 사전행사 GS&STREET를 통해 관객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와 공연을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GS&콘서트 2014’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은 싸이를 비롯해 위너, 씨스타, 걸스데이, 에일리가 출연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고객들의 참가 신청이 이어졌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 ‘GS&콘서트 2014’의 무대에 관객들은 가수들의 공연이 진행될 때마다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열렬한 환호를 보내 공연장의 분위기를 돋웠다.

더불어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잠실실내체육관 앞에서 열린 GS&STREET에서는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GS건설, GS스포츠, GS엠비즈 등 GS그룹 내 6개 주요 계열사의 부스에서 손난로, 셀카봉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흥미로운 이벤트로 눈길을 끈 각 계열사 부스에서는 예상을 넘어선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딕펑스와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의 공연 및 걸스데이 팬 사인회가 개최된 ‘GS&POINT 스테이지’는 티켓 없이도 무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운영되어 행사장을 찾은 관객과 일반 시민으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었다.

GS&POINT의 마케팅 총괄 이강영 상무는 “GS고객들이 가족, 연인, 친구 등과 공연을 즐기고 어울리며 추억을 남기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며, “3회를 맞이한 GS&콘서트가 앞으로 더욱 많은 이들이 함께하는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