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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통신부문 국가고객만족도 20년 연속 1위 달성

SK텔레콤, 통신부문 국가고객만족도 20년 연속 1위 달성

기사승인 2017. 03. 27.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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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최초로 20년 연속 이동통신 부분 1위에 선정 됐다고 27일 밝혔다.

NCSI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종합만족, 고객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고객 만족의 정도를 계량화한 지표로,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고객만족 지수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SK텔레콤 측은 이번 성과에 대해 치열한 경쟁환경 하에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두는 ‘고객중심경영’ 체계를 확고히 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CEO를 비롯한 임직원이 모여 현장에서 전달된 고객의 의견을 주제로 토론하는 고객중심경영회의를 1997년부터 매달 시행하고 있다. 또한, 2007년부터는 고객중심경영 조직을 신설해 전사적으로 고객중심 철학이 뿌리 내릴 수 있도록 하는 등 경영전략을 실천하고 있다.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은 “국가고객만족도 20년 연속 1위 달성은 최고의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각자의 위치에서 철저하게 고객중심경영 활동을 실천한 결과”라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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