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브로드밴드,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달성

SK브로드밴드,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달성

기사승인 2017. 03. 27. 10: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KB 보도사진 최종
SK브로드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실시된 2017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초고속인터넷(B 인터넷)과 IPTV 부문(B tv)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그동안 고객 가치 혁신의지에 따라 ‘B 서포터즈’(고객자문단)을 상시 운영해 고객의 목소리를 전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더욱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B보이스’(온라인패널)도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장기 우수고객에 대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장기 우수고객의 가족과 지인들을 영화관 및 야구장으로 직접 초대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음을 직접 설명하는 행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