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T커머스 채널명 B쇼핑에서 ‘SK stoa’로 변경

T커머스 채널명 B쇼핑에서 ‘SK stoa’로 변경

기사승인 2018. 01. 02. 10: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는 채널 명을 기존 B쇼핑에서 ‘스토아(SK stoa)’로 변경하고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스토아 채널명 변경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Shopping to All)’이란 브랜드 의미를 담았다.

스토아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오픈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눠서 운영한다. 첫 번째는 ‘슈퍼 가격’ 특집으로 평일 주중에 운영된다. 스토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100개의 TV 특가 상품을 편성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슈퍼 토요일’ 특집으로 매주 토요일에 운영된다. 해당기간 구매고객은 기존 20% 적립금 혜택 이벤트에 10%를 더해 총 30%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 ‘브랜드 대전’ 특집은 매주 일요일에 운영되며,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디지털 생활가전 제품들을 편성할 예정이다.

특히 SK 관계사(SK 렌터카·SKT 휴대폰·SK 매직 정수기·의류건조기)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2018년에는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고객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을 넘어 정보전달과 구매경험을 제공할 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스토아는 B tv 21번, KT 올레TV 30번, U+TV 28번, KT 스카이라이프 33번, CJ헬로 3번, 티브로드 32번, 딜라이브 30번 등 총 13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