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버즈빌, LG유플러스와 잠금화면 서비스 출시

버즈빌, LG유플러스와 잠금화면 서비스 출시

기사승인 2018. 03. 08. 11: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버즈빌x유플러스
모바일 첫 화면 미디어 플랫폼 버즈빌이 LG유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제공하는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이미지./제공=버즈빌
모바일 첫 화면 미디어 플랫폼 버즈빌이 LG유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서비스는 잠금화면 상에서 광고·콘텐츠를 제공하는 대가로 사용자에게 적립금을 지급하고, 해당 금액만큼 LG유플러스의 통신요금 할인 및 데이터 충전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각 제휴처에서 멤버십 포인트 사용 시 제시하는 바코드를 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잠금화면을 개선했다.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유플러스는 버즈빌이 제공하는 잠금화면 광고 솔루션 ‘버즈스크린’을 활용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버즈빌과 차별화 서비스 구현을 위해 협업을 진행 중에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통신비 할인·포인트 적립 등이 가능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U+멤버스’를 출시해 고객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들의 혜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