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서울디지털대, 7년 연속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수상

서울디지털대, 7년 연속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수상

기사승인 2018. 04. 12. 17: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18코리아탑브랜드(1)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1일 열린 ‘2018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7년 연속 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서울디지털대학교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18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7년 연속 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8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는 매년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 11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김철주 대외협력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서울디지털대는 브랜드 경영전략과 시스템, 브랜드 관리, 인지도와 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7년 연속 ‘코리아 탑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콘텐츠, 다양한 학생서비스 등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날 서울디지털대와 함께 선정된 브랜드로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은행, 스타벅스, 한샘, 한국전기안전공사 등이 있다.

김철주 서울디지털대 대외협력처장은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강의, 학사운영, 시스템 등을 끊임 없이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는 대표 사이버대학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