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비디비치, 발색력·촉촉함 모두 갖춘 ‘글로우 립 버튼’ 출시

비디비치, 발색력·촉촉함 모두 갖춘 ‘글로우 립 버튼’ 출시

기사승인 2018. 06. 11. 11: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ㅎㅎ
사진=비디비치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틴트와 글로스의 장점만 모은 신제품 ‘글로우 립 버튼’을 11일 출시했다.

비디비치 글로우 립 버튼은 틴트처럼 뛰어난 발색과 밀착력, 글로스의 촉촉함과 광택을 모두 지닌 제품이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밀착되며, 고급스럽고 선명한 색상이 입술을 돋보이게 해준다.

화장품 ODM(제조자 개발생산) 회사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의 롱웨어링 기술이 적용돼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제품 용기도 특별하다. 용기 밑 부분에 있는 버튼을 2~3회 누른 후 스펀지 팁에 내용물이 묻어 나오면 입술 위에 톡톡 두드리며 펴 바르는 방식으로, 적당한 양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색상은 올해 봄·여름 트렌드로 선정된 체리토마토 계열의 ‘클랭크 레드’와 다홍·오렌지·코랄이 섞인 ‘코랄 인 캄’, 고급스러운 마른 장미 색상의 ‘텐더 로즈’ 등 총 다섯 가지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글로우 립 버튼은 비디비치 백화점과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SI빌리지에서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17일까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클렌징 티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