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웅진렌탈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3만 계정 돌파 예고

웅진렌탈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3만 계정 돌파 예고

기사승인 2018. 06. 11. 14: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180611111531
웅진렌털의 모델 박서준이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제공=웅진렌털
웅진렌탈이 출범 3개월만에 3만 계정을 예고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11일 웅진렌탈에 따르면 이 회사가 올 초 선보인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의 렌털계정은 이달 초 2만 7000여개를 넘어섰다.

웅진렌탈은 지난 4월 중순 배우 박서준을 광고모델로 발탁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모델의 건강한 이미지와 제품의 주요 기능이 어우러진 광고와 함께, 이 제품은 ‘박서준 정수기’로 불리며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다. 그 결과 광고 시점 이후부터 판매가 급증하며 지난 4월과 5월에는 평균 3000대 이상의 계약을 체결, 전체 계정의 약 34%를 차지했다.

광고로 인한 마케팅효과와 함께 위생에 중점을 둔 제품의 기능도 렌털 계정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웅진렌탈 측은 설명했다.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는 자동 살균과 함께, 버튼을 한번 누르면 5분만에 직수관을 살균한다. 아울러 출수구에 파우셋 항균 필터를 적용해 외부 미생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한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본격적인 정수기 시즌이 시작되며 이달 중 3만 계정을 무난하게 달성 할 것으로 보인다”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렌탈은 최근 정수기 광고에 이어 박서준이 출연한 ‘타워 공기청정기’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360도(˚) 블레이드 흡입방식을 적용해 터보팬·초강력 모터를 사용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한다. 아울러 스위스 인증기관에서 검증받은 H13등급 헤파필터를 사용해, 공기 중 미세먼지까지 걸러 분출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