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투썸플레이스, 김태리 디저트 ‘크렘슈’ 출시 한 달 만에 17만개 판매

투썸플레이스, 김태리 디저트 ‘크렘슈’ 출시 한 달 만에 17만개 판매

기사승인 2018. 06. 18. 10: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투썸플레이스] 김태리 디저트 '크렘슈' 인기 '쑥쑥'
프리미엄 디저트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달 8일 배우 김태리를 내세운 TV광고 공개와 동시에 출시한 ‘크렘슈’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만에 17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렘슈는 달콤한 크림으로 안을 채운 슈 위에 하얀색 머랭을 올린 디저트다. 스위스 설산을 연상케 하는 차별화된 외형과 차갑게 냉장보관 후 제공해 초여름 시원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 취향을 공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크렘슈는 투썸을 대표하는 케이크인 티라미수,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등과 함께 월간 디저트 판매량 톱3에 자리매김 했다.

크렘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로 추천하는 ‘더블브루’도 최근 더위에 아이스로 주문하는 고객이 80%가 넘으며 콜드브루와 여름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블브루는 에스프레소에 콜드브루를 더한 균형감 있고 깔끔한 뒷맛으로 특히 여성고객들의 주문비율이 높다.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한 더블브루 전용 슬리브를 끼워 제공하는 점도 색다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와 디저트를 같이 즐기는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 문화 확산을 위해 크렘슈&더블브루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배우 김태리도 반한 이번 제품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