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반갑다 여름아] 홍삼과 아연 한번에…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원기진액’

[반갑다 여름아] 홍삼과 아연 한번에…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원기진액’

기사승인 2018. 06. 28.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발효홍삼원기진액-2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환과 액상으로 각각 담아낸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선보이며 발효홍삼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홍삼은 피로개선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전 연령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다.

‘발효홍삼 원기진액’은 홍삼 제품 최초로 이중제형 패키지를 사용해 한 병 섭취로 발효홍삼과 아연이 가지고 있는 면역 강화 효과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뚜껑에 들어있는 환에는 홍삼에 더해 당귀·녹용·숙지황 등 엄선한 10가지 부원료를 담았다. 액상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5mg을 넣었다.

환과 액상 모두에는 한국야쿠르트의 40여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을 바탕으로 발효한 발효홍삼 농축액이 들어갔다. 이 농축액에는 컴파운드K가 함유돼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흡수가 용이하다.

특히 아카시아꿀을 함유한 액상과 환을 함께 섭취하도록 해 홍삼 특유의 쓴맛을 싫어하는 20~30대 고객의 니즈까지 고려했다. 제조부터 전달까지 전 과정을 냉장유통으로 진행해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매일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직접 전달하는 것도 이 제품의 차별점이다. 한병 가격은 5000원이며, 제품 주문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올해 4월 프리미엄 홍삼제품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을 선보인 데 이어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잇달아 선보이며 발효홍삼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서 시장 내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한국야쿠르트는 2013년부터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 이지’ ‘발효홍삼K 키즈5+‘를 출시하며 발효홍삼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는 40여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이 담겨져 있어 믿을 수 있다”며, “발효기술 연구를 통한 제품 품질 강화에 지속적으로 힘써 발효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원기진액 (2)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