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뚜기, 온라인몰 ‘오뚜기몰’ 리뉴얼 오픈… 편의성 ‘UP’

오뚜기, 온라인몰 ‘오뚜기몰’ 리뉴얼 오픈… 편의성 ‘UP’

기사승인 2018. 09. 05. 10: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오뚜기몰_2
오뚜기는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개편된 오뚜기몰에서는 1120가지의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선보인다. 상온 제품뿐 아니라 냉면·피자 등 냉장 및 냉동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오뚜기 신제품을 가장 빨리 구매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묶음이나 세트 구성 없이 낱개 제품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오뚜기몰은 매월 8일부터 5일간을 ‘오뚜기위크’로 지정해 다양한 특별 가격 상품을 판매한다. 또 오뚜기가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 오뚜기 제품을 이용해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도 소개한다.

매월 오뚜기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기획전에서는 ‘비오는날엔? 오뚜기 김치전’ ‘야식이 당길땐? 오뚜기 피자’ 등 다양한 오뚜기 맞춤 추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구매 환경을 고려하여 오뚜기몰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오뚜기몰을 통하여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