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루시디티, 디지데이 테크놀로지 어워드 마케팅분석 플랫폼 부문 수상

루시디티, 디지데이 테크놀로지 어워드 마케팅분석 플랫폼 부문 수상

기사승인 2018. 09. 12. 11: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lucidity competitors and digiday last winners
/제공=루시디티
블록체인 기업 루시디티는 디지데이 테크놀로지 어워드(Digiday Technology Awards)에서 마케팅분석 플랫폼 부문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디지데이 테크톨로지 어워드는 브랜드·에이전시·출판사의 미디어·마케팅 프로세스에 투명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기술을 매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루시디티는 이번 마케팅 분석 플랫폼 부문 후보 중 유일한 스타트업이자 블록체인 기업이다. 루시디티의 경쟁 후보들의 업력은 평균 11년으로 나이키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을 광고주로 두고 있으며, 많은 데이터를 보유하고 활용하는 업체들이다. 반면 스타트업 루시디티는 이제 2년 됐지만 유럽 비즈니스 블록체인 엑스포에서 진행된 ‘The blocks’에서 발표한 2018년 최고의 블록체인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루시디티의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수상은 거짓 광고 성과 데이터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줄여나가겠다는 루시디티의 비즈니스 모델은 블록체인이 디지털 광고 업계에 적합한 기술일 수 있음을 다시 한 번 증명한 것”이라며 “코인 투자 시장이 좋지 않은 요즘, 루시디티의 행보는 비즈니스로서의 강점을 지닌 기업이 블록체인을 통해 업계의 문제를 해결하고 토큰이코노미를 구축한다는 점에서 유의미하다”고 말했다.

한편 루시디티는 지난 8일 서울에서 열린 밋업에 참여해 암호경제학과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경제에 대한 논의를 나누기도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