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우리집 PC방·영화관 무한 변신 도와주는 홈 카멜레존 IT기기는?

우리집 PC방·영화관 무한 변신 도와주는 홈 카멜레존 IT기기는?

기사승인 2019. 01. 21. 18: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1] 옵토마 4K LED 스마트 가정용 빔 프로젝터 ‘UHL55’
옵토마 4K LED 스마트 가정용 빔 프로젝터 ‘UHL55’
2019년 트렌드 키워드인 카멜레존은 하나의 정체성을 가졌던 공간이 필요나 욕구에 의해 다양한 역할을 갖게 되는 것으로, 카멜레온처럼 다양하게 변신하는 공간을 의미한다. 복합 공간은 기존 공간에 새로운 콘셉트를 추가하면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일반 식당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거나 도서관과 카페의 결합 등이 대표적인 예다.

카멜레존 트렌드는 야외 공간에 국한되지 않는다. 빔프로젝터를 이용해 집 안에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거나 게이밍 기어를 구입해 PC방처럼 방을 꾸미는 등 집에서 엔터테인먼트 및 휴식을 즐기는 홈족들이 증가함에 따라 집도 다양한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IT 업계는 이러한 홈 카멜레존 트렌드에 발맞춰 거실, 방, 주방 등 집 곳곳에 새로운 콘셉트를 제안하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 집 거실이 4K UHD 영화관으로, 옵토마 UHL55
빔프로젝터는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대표적인 홈 카멜레존 아이템이다. 특히 최근에는 콘텐츠 몰입감을 높이는 4K 고해상도 화질 표현력은 물론, 간단한 조작법으로 사용 편리성까지 강화한 가정용 빔프로젝터들이 출시되어 홈엔터테인먼트 기기로써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프로젝터 브랜드 옵토마는 최근 4K LED 스마트 가정용 빔 프로젝터 ‘UHL55’를 선보였다. UHL55는 텍사스인스트루먼트(TI)사의 DLP 4K UHD 칩과 XPR 기술을 탑재해 830만 픽셀의 완벽한 UHD의 해상도를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일반 램프 광원보다 1.5~2배 밝은 LED 광원을 채택했으며 모드에 따라 최대 3만시간까지 긴 수명을 보장한다. 이는 하루에 3시간씩 이용해도 약 26년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

프로젝터에 내장된 스마트 센서가 프로젝터와 스크린 사이 거리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화면 초점을 조정해 최적화된 이미지를 선보여 설치가 간편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미니멀한 사이즈(22X22X13.5cm)로 출시되어 거실 공간에 따라 이동하기 편리하다. 또한 넷플릭스, 유튜브 등 각종 미디어 서비스에 접속 가능한 안드로이드 4.4 킷캣(Android ™ 4.4 Kitkat) 운영체제를 탑재해 보다 다양한 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 2] 로지텍 G502 HERO
로지텍 G502 HERO
PC방에 있는 듯한 최고의 플레이 경험, 로지텍 G502 HERO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푸는 게임족에게는 전문 게이밍 기어 하나만으로도 서재를 나만의 PC방으로 느끼게 할 수 있다. 로지텍의 베스트셀러 게이밍 마우스인 G 502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G 502 HERO 마우스는 게이머를 고려한 세심한 설계로 방 안에서도 PC방 부럽지 않게 프로 수준의 게임 환경을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최대 속도 400 IPS, 최대 16,000 DPI의 감도를 자랑해 게임 집중력을 극대화했으며, 차세대 게이밍 센서인 ‘HERO(High Efficiency Rated Optical, 고효율 정격 옵티컬) 16K’는 전보다 업그레이드된 추적 알고리즘을 통해 전체 DPI 범위에서 스무딩, 가속, 필터링 없이 정교한 트래킹을 가능케한다.

이 밖에도 총 11개의 버튼으로 게임에서 필요한 명령이나 단축키를 간편하게 지정할 수 있으며, 탈착 가능한 5개의 3.6g 무게 추를 함께 제공해 게이머 스타일에 맞게 무게와 밸런스를 조정할 수 있다.


[사진 3] 보미라이 원적외선 LED 마스크
보미라이 원적외선 LED 마스크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케어,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바쁜 일과로 인해 피부 및 미용 전문가에게 직접 케어를 받기 힘든 직장인들에게는 안방을 피부 전문 관리실로 만들어줄 홈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는 LED를 이용한 타 마스크와 달리 원적외선 기술을 바탕으로 한 뷰티 디바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원적외선을 피부세포에 전달해 열에너지가 세포 활성화 및 혈액 순환 등 피부 스스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원적외선은 눈에 보이지 않는 광선이기 때문에 타 마스크와 달리 제품 사용시 눈부심 현상이 없다.

충전 리모컨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조절식 헤드 밴드 적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착용 중에도 자유로운 활동도 가능하다.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