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유그룹, 중국 ‘2019 상해가전박람회’ 참가

대유그룹, 중국 ‘2019 상해가전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19. 03. 19. 08: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제품 70여종 전시…냉장고·세탁기·전자레인지 등 위니아 컬렉션 신규 론칭
[첨부] 대유그룹, 中 '2019 상해가전박람회' 참가 2
지난 14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중국 상해가전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이 대유그룹 전시관에서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를 구경하고 있다./제공 = 대유그룹
대유그룹이 가전계열사인 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를 앞세워 중국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대유그룹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중국 최대 가전전시회 ‘상해가전박람회(AWE)’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대유그룹은 향후 중국시장에서 실질적인 수요를 이끌어 내겠다는 계획아래 프리미엄 3도어 냉장고를 비롯해 △20㎏ 마이크로 버블 전자동 세탁기 △다이나믹 인버터 경사드럼세탁기 △45리터 OTR(Over The Range) 전자레인지 등을 전시, 중국 시장에 위니아 컬렉션 제품들을 중국시장에 최초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콤비 냉장고·공기방울 세탁기·클래식 냉장고·벽걸이 드럼세탁기 등을 포함한 총 50 여종의 대우전자 신제품과 900리터 대용량 냉장고·둘레바람 에어컨·딤채쿡 밥솥 등 20여종의 대유위니아 프리미엄 가전제품들을 전시했다. 또한 ‘더 클래식’ 냉장고·전자레인지 및 딤채 마망 등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 제품들과 유아용 냉장고 등도 전시했다.

대유그룹은 전시회 기간 동안 현지 밀착 경영기법의 일환으로, 상해 및 동북지역 유통업체 관계자들과 상담을 진행·판매확대 전기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전시회에 앞서 중국 주요 거래선 약 100여명을 상해 구워먼 호텔로 초청, 중국사업 비전과 판매전략을 공유했고, 올해 출시 예정 신제품을 선보이는 비즈니스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종훈 대우전자 중국법인장은 “이번 상해가전박람회 참가와 비즈니스 쇼케이스를 통해 중국 시장내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