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OT세일&이벤트] 위메프·하프클럽·세이브존·버거킹·롯데호텔서울

[HOT세일&이벤트] 위메프·하프클럽·세이브존·버거킹·롯데호텔서울

기사승인 2019. 03. 26. 14: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히든프라이스 더싼데이 0327
○…위메프의 신개념 특가서비스 히든프라이스는 27일 ‘더싼데이’에 선보이는 주요 상품을 공개했다. ‘더싼데이’는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히든프라이스의 행사로, 추첨을 통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27일 선보일 주요 상품은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크림·애플 에어팟·애플 아이패드 9.7인치 32GB·애플 아이폰XR 64GB·LG전자 그램15 15ZD990-VX5BK i5 실버 등이다.

이벤트는 1차(자정부터 오전 9시)·2차(낮 12시부터 오후 3시) 등 2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반값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정부터 2시간 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1000원 할인쿠폰도 27일 행사기간 발급한다.

하프클럽 나들이 시즌 맞아 캠핑용품 기획전 캠핑데이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 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캠핑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코베아·콜핑·스패로우·버팔로 등 캠핑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1~2인용 소형텐트는 2만원대 원터치형 그늘막 제품부터 20만원대 방염재질 백패킹 텐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3~4인용 중형텐트와 4~6인용 대형텐트도 내셔널지오그래픽·반고·로티 등의 브랜드 제품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텐트뿐 아니라 각종 캠핑용품도 쿠폰가로 선보인다. 캠핑용 의자는 1만원대, 테이블과 야전침대·계절별 침낭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코펠 세트·부싯돌 라이터·토치·나이프 등 야외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용품과 바비큐 용품도 특가로 구성했다.

세이브존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4월1일부터 전 지점에서 ‘1+1 찬스’ 및 인기 브랜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노원점에서는 봄나들이에 좋은 아웃도어와 캐주얼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K2와 블랙야크는 티셔츠를 각각 3만원과 1만9000원에 1+1 혜택으로 판매하고, 디즈니골프는 봄상품 전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성남점은 인기 스포츠 의류 특가전을 열고 나이키 다이나모프리를 5만9000원에 1+1 혜택으로 선보이고, 바람막이 재킷은 13만9000원에서 50% 할인해 6만9500원에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26일 단 하루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봄상품 20% 할인을 진행한다. 경기 화정점은 인기 골프웨어를 최대 70~80% 할인하고, 경기 광명점은 26일 새단장 새오픈을 기념해 신규 또는 리뉴얼 오픈 브랜드에 대해 특별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부천 상동점은 26일 단 하루 진행되는 ‘1+1 찬스’를 통해 웨스트우드와 레드페이스·테이트·흄·무자크 등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봄상품 전품목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한다.

버거킹
○…버거킹이 배우 김영철을 모델로 한 ‘사딸라 올데이킹(ALL DAY KING)’ 광고를 히트시킨 것에 이어 사딸라 이모티콘을 개발, 오는 31일까지 무료 배포를 실시한다.

이모티콘은 광고에 등장하는 배우 김영철의 다채로운 표정과 ‘사딸라’ ‘오케이 땡큐’ 등의 명대사가 재치 있게 반영된 것으로,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신규로 추가 시 선착순 5만명에 한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버거킹 ‘올데이킹(ALL DAY KING)’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라는 테마 아래 버거킹의 인기 메뉴를 온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버거킹만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롯데호텔서울_팝업 스토어 고메 키친 (1)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4월5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 소공동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팝업 스토어 ‘고메 키친(Gourmet Kitchen)’을 오픈한다. 중식당 도림·일식당 모모야마·페닌슐라 라운지&바·베이커리 델리카한스의 엄선된 시그니처 메뉴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중식당 도림의 메뉴로는 해삼과 새우로 속을 채운 바싹한 ‘가지 튀김과 어향소스(2만원)’와 ‘중새우 튀김과 칠리소스(1만8000원)’가 선보이며, 일식당 모모야마는 일본식 김밥 ‘후토마키(1만2000원)’를 준비했다. ‘페닌슐라 라운지&바’는 ‘트러플 라자냐(1만5000원)’와 모차렐라 치즈를 토핑한 ‘미트볼(1만8000원)’ ‘구운 감자 샐러드와 양갈비(2만8000원)’ ‘커피향 소스 등갈비 튀김(2만원)’ 등을 판매한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랍스터 샌드위치(1만8000원)’와 ‘바비큐 번(1만원)’ ‘양송이 수프(5000원)’ 등 봄나들이에서 즐기기 간편한 메뉴로 구성했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4월1일까지 다양한 제철 봄나물과 양념장 등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봄나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향과 맛이 진하고 비타민·무기질·식이섬유 등 영양까지 풍부한 봄나물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특히 생으로 요리해 먹기 좋은 달래·돌나물·방풍나물 등의 봄나물은 10%, 식탁에 자주 오르는 시금치는 25%까지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나물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간장·고추장·특급비법소스 등 각종 양념장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나물 요리가 번거로운 고객들을 위해서 ‘진가네반찬’ ‘탐나는 밥상’ 등 마켓컬리 대표 HMR 브랜드에서 부지갱이 나물볶음·참나물 무침 등의 다양한 상품도 마련해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배송된 그대로 간편히 즐길 수 있게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