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엄마 아빠, 호텔로 호캉스 가요”…호텔가, 어린이날 패키지 선봬

“엄마 아빠, 호텔로 호캉스 가요”…호텔가, 어린이날 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19. 04. 20. 05: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5월5일 ‘어린이날’이 얼마남지 않았다.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고민이 많다. 가는 곳마다 북적이는 사람들로 고생이라면 차라리 호텔에서 여유있게 ‘호캉스’를 누려보는 것도 좋겠다. 국내 호텔들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_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5월3일부터 5일까지 ‘해피 칠드런스 데이!(Happy Children’s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선착순 50객실 한정 판매하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는 키즈 어메니티가 포함된 기본 옵션과 뷔페가 포함된 F&B 옵션 등 2가지로 구성돼 있다.

‘기본 옵션’은 디럭스 룸 1박, 비욘드의 키즈 어메니티 세트(비욘드 베이비퓨어 헤어 바디 워시 & 페이스 바디 로션)를 포함한다. ‘F&B 옵션’은 디럭스 룸 1박에 성인 2명과 만 12세 이하 어린이 1명이 이용할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의 뷔페(런치 또는 디너 중 택1 가능), 비욘드의 키즈 어메니티 세트를 포함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5월3일부터 6일까지 호텔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린이날 특별 선물로 유기농 디저트 전문 업체 ‘떼르드글라스’의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 모양 ‘떼글이 초콜릿’을 어린이 1명당 1개씩 증정한다. 단 선착순 200명에 한해 증정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_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호텔·백화점·영화관·뮤지컬 공연장 등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디큐브시티 내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내놨다.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베개가 객실 내에 세팅돼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좋다.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춰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온가족이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배스 로브를 선물로 준다. 호텔 내 위치한 실내 수영장뿐만 아니라 가족 휴가 시 아이와 물놀이 후 사용하기 좋다.

△롯데호텔서울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 패키지 2종
롯데호텔서울_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롯데호텔서울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1일부터 6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 아동 동반 가족단위 투숙객을 대상으로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을 연다. 공룡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우선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어나지 않는 스노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돼 있다.

5월4일과 5일에는 오후 4시에 전문 MC가 진행하는 토너먼트 배틀 대회가 개최되고 캐릭터 싱어롱(Sing along) 공연도 펼쳐진다. 특별 체험전의 입장료는 자율 기부제로 운영되며,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어린이 복지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서울은 특별 체험전과 함께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도록 2종의 패키지도 준비했다. 5월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는 메인타워 슈페리어 객실 1박, 셰프 옷을 입은 한정판 로니베어와 어린이 바스로브 및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5월4일과 5일 단 이틀간만 선보이는 ‘패밀리 럭키 데이’ 패키지는 가족과 근사한 저녁을 함께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추천할 만하다.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롯데호텔서울 36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패밀리 디너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로니베어 럭키 박스로 구성돼 있다. 로니베어 럭키박스에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숙박권·롯데호텔제주 숙박권·라세느 식사권 2인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서울신라호텔, ‘무민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낮전경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Kid’s Island with Moomin)’ 패키지를 출시한다. 5월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선보이는 어린이날 기념 패키지다.

아이들이 가장 즐거운 하루를 위해,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핀란드 캐릭터 ‘무민’과 손잡고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아일랜드’에 무민의 모습을 담은 비치볼과 조형물이 채워진다.

수영장 위에 떠다니는 ‘무민’ 비치볼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풀사이드 곳곳의 ‘무민’ 조형물에서는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는 수영을 즐긴 후 온 가족이 함께 허기를 달래기 좋은 아웃도어 메뉴가 포함돼 있다.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 컵(1개)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무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또다른 패키지 ‘키즈 딜라이츠’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포근하게 안을 수 있는 무민 대형 인형 1개가 제공돼 아이들에게 멋진 선물이 될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와 차이가 있다. 고객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두 패키지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패밀리 펀’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패밀리 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한정 패키지 ‘패밀리 펀 패키지(Family Fun Package)’를 선보인다.

패밀리 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및 만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조식 △조그스(ZOGGS) 백 플로트 및 성인용 수모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영국과 호주 넘버원 국민 수영 브랜드인 ‘조그스(ZOGGS)’ 프리미엄 수영용품이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돼 가족들을 위한 호캉스를 책임진다. 해당 구성에는 우리 아이가 물과 친밀감을 쌓고 수영을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는 아동용 ‘백 플로트(Back Float)’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성인용 ‘실리콘 수모’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5월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예매 시작

[보도자료 이미지-워커힐] 어린이들이 요괴메카드 캐릭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의 예매가 시작됐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5월4일과 5일 양일간 각 3부제로 워커힐 시어터에서 열린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돼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1인기준 성인은 8만원, 어린이는 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유선 또는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와 함께 워커힐은 ‘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모두 요괴메카드 특별 이벤트 참가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요괴소환 패키지는 5월4일과 5일 이틀간 이용할 수 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아이 Love’ 패키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 아이 LOVE 패키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5월 말까지 ‘아이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스위트 전용 상품인 ‘아이 Love’ 패키지는 온돌방을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바꿀 수 있는 소품들로 꾸몄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디럭스 스위트 1박, 성인 2인 조식, 만 12세 미만 아동 2인 조식, 미니바 아이템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객실 내 온돌방에는 유아용 인디언 텐트와 침구 세트, 장난감 박스, 가습기&공기청정기가 준비돼 아늑하고 깨끗한 놀이공간을 직접 꾸밀 수 있다. 또한 대형 편백나무 욕조에서 은은한 편백나무 향을 느끼며 물놀이도 즐길 수 있으며 요청 시 젖병소독기도 선착순으로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Grand Hyatt Incheon_PR_Play in Gymboree PKG_Play Zone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출시한다.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으로 감각·창의력·두뇌활동을 향상시킬 수 있는 쾌적한 실내 놀이공간 ‘짐보리 월드’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짐보리 월드’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가득한 플레이 존, 3차원 입체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등 짐보리 교구를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는 토이 존, 짐보리 교구로 만들어진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 존으로 구성된다.

또한 초록빛 가득한 호텔가든 이벤트 데크에는 비눗방울을 이용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야외 버블 존이 마련되며, 5월4일과 5일에는 버블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이 외에도 포켓몬스터·슈퍼마리오 등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의 최신 게임 스위치와 DS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과 함께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 2가지의 구성돼 있다.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짐보리 월드·닌텐도 플레이 존·버블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여기에 ‘펀’옵션과 ‘풀’옵션 모두 만 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5월3일부터 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리틀 아티스트 어린이날 패키지 2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트 클래스가 포함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로 우리 아이가 아티스트가 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키즈 아트백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무한대로 발휘할 수 있는 특별하고 유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다.

유명 프랑스 예술 교육 기관 ‘쥬트 아틀리에(Zut Atelier)’와 협업하는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는 나만의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아트 클래스가 포함돼 있어 특별하고 유익한 어린이날을 계획하는 부모들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아트 클래스는 투숙 객실 타입에 따라 부모과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그룹 클래스’와 아이 혼자 참여하는 ‘개인 클래스’로 나뉜다. 그룹 클래스에서 토마스 스콧의 ‘Dans Ma Maison’ 동화책을 읽고 우리 가족에 대해 생각해보고, 하얀 도화지 위에 이미지로 그려내어 패브릭 아이템으로 만들어 낸다. 개인 클래스는 ‘어린이’ 동화책 속의 17명의 어린이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내가 생각하는 나’ 라는 어린이를 그림으로 나타내어 나만의 애착 인형으로 만든다. 특히 개인 클래스는 프랑스 예술 교육인 만큼 프랑스어로 수업이 진행되며, 아트와 언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경험을 제공한다.

아트 클래스가 끝난 뒤에도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며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라까쉐트(La Cachette)의 ‘키즈 아트백’도 함께 제공된다. 아트백에는 8색 크레파스와 드로잉 패드가 들어 있으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만의 컬러링 시트뿐만 아니라 아트백의 투명 포켓 안을 예쁘게 장식할 수 있는 쁘띠토이가 함께 제된다.

패키지는 5월4일과 5일 단 이틀간만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
글래드 호텔 -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 3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객실에서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 스위트에서 1박과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 글래드 아이템 중 인기 상품인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로브, 쁘띠첼 구미 젤리 등 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5월5일까지 어린이날 기념으로 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제와 스티커팩이 선물로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는 띠띠베드가 설치된 객실 1박과 함께 쁘띠첼 구미 젤리 2개가 포함된 옵션 1과 옵션1의 모든 포함 혜택과 함께 성인 조식 2인,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배스로브 1개와 아가방 마스크 2개가 포함된 키즈 스페셜 세트가 제공되는 옵션 2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5월5일까지는 어린이날 한정 상품으로 띠띠베드 객실 1박, 아토팜 버블 바스 1개,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스페셜 세트와 함께 연박시 1박당 2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아이와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도심 속에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쁘띠첼 구미 젤리 2개와 함께 미세먼지를 막아줄 아가방 마스크 2개가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
취합_서울드래곤시티_가정의달_짱구패키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만화 캐릭터 짱구 콘셉트룸을 포함한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를 출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는 짱구 가족을 콘셉트로 한 패키지는 총 2가지 종류로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울트라 파워호캉스’ 패키지는 짱구 굿즈로 꾸며진 노보텔 스위트 콘셉트룸에서 1박과 함께 체크아웃시 객실에 비치된 짱구 관련 굿즈를 모두 가져갈 수 있다.(20만원 상당) 이와 함께 ‘짱구 페스티벌’ 테마파크 2인 입장권 및 노보텔 스위트 식음 5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포함된다. 5월3일부터 6일까지 25개 객실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울라울라 호캉스’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1박과 함께 짱구 캐릭터 인형 1개, ‘짱구 페스티벌’ 테마파크 2인 입장권 및 노보텔 스위트 식음 5만원상당의 바우처가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5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운영된다.

△JW 메리어트 서울, ‘JW 키즈 어드벤처’ 주말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 키즈캔 라운지 공간 컨셉
JW 메리어트 서울은 키즈 액티비티와 풍성한 선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JW 키즈 어드벤처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호텔에서의 1박 및 키즈풀과 대형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되며, 어린이 놀이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협업해 운영하는 ‘키즈캔 라운지’를 1박당 2회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의 3층 살롱 6에 준비되는 어린이날 키즈캔 라운지 콘셉트는 ‘피크닉 인 더 호텔’이다. 페이퍼 아트로 유명한 ‘이지희 작가’가 대형 오픈카·강아지·과일과 샐러드·샌드위치가 포함된 런치 박스 등 피크닉 테마의 각종 아이템들을 색지로 접고 붙여 실제 크기처럼 만들고, 살롱 안밖의 공간을 사랑스러운 피크닉 공간으로 변모시킨다.

체크인 후에 진행되는 오후 수업은, 키즈캔 선생님이 읽어주는 ‘Love is’를 듣고 김엘리제 피아니스트의 연주로 사랑의 감정을 소리로 듣고 느껴보는 시간으로 시작된다. 그 후에는 인상 깊었던 책 속의 장면을 미니 악기로 직접 연주해보는 음악 콘서트 시간도 갖는다. 다음날 오전 수업에는 ‘We’re going on a picnic’ 책을 읽고 피아노 연주에 맞춰 아이들이 함께 노래 부르며 춤을 추는 흥겹고 신나는 시간이 준비된다. 색지를 이용해 나만의 특별한 런치 박스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는 ‘떼르드글라스’의 짜먹는 아이스크림 2종이 제공된다.

숙박 기간 온 가족이 활동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JW 어드벤처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크인 시 리셉션 데스크에서 미션 맵을 수령한 후, JW 메리어트 서울의 곳곳을 방문해 퀴즈에 대한 답을 찾고 인증샷을 촬영하며 재미있는 탐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체크아웃 전까지 10가지의 미션 완료 도장을 받아 8층 리셉션 데스크에 제출하면 ‘떼르드글라스’의 떼글이 초콜릿 9종 선물 박스(2만5000원 상당)를 특별 선물로 받는다.

키즈캔 라운지 클래스는 가족당 최대 2인 어린이(32개월~10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2회, 오후 4회 각 50분씩 진행된다. 단 1회당 최대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어 예약이 필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