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멜론, 이모티콘·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 진행

멜론, 이모티콘·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9. 05. 07. 13: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멜론 이모티콘 이벤트
멜론(Melon)은 이용자 혜택 강화를 위해 정기결제 이용권을 보유한 회원 전원에게 인기 이모티콘 10종을 매달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또한, 15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히스토리를 통해 생성된 12만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제공=카카오
멜론(Melon)이 정기결제 이용권을 보유한 회원 전원에게 인기 이모티콘 10종을 매달 제공한다.

멜론 정기결제 회원일 경우, 카카오계정을 연동한 뒤 멜론앱 ‘VIP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골라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5월에 제공되는 이모티콘은 △똘망똘망 다람이의 일상(재수) △다혈질 고양이 탱고4(남씨) △러블리본귀토끼 루루3(루루) 등 총 10종이다.

아울러 플레이리스트 캠페인도 진행한다. 곡 단위에서 플레이리스트 단위로 변화하는 이용자들의 음악 감상 패턴에 맞춰 특정 상황·시간·요일·다양한 감정에 공감할 수 있는 멜론만의 차별화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달 10일부터 카카오톡 채팅목록탭의 비즈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15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히스토리를 통해 생성된 12만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이용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희원 카카오 음악사업본부장은 “멜론 회원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프로그램 위주로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멜론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혜택도 늘려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4000만곡에 이르는 멜론 보유곡과 음악 장르, 관심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별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를 일상 곳곳에서 더욱 알차게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