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이지투웨니스, 인도네시아에 첫 발… 동남아·이슬람 시장 공략 강화

에이지투웨니스, 인도네시아에 첫 발… 동남아·이슬람 시장 공략 강화

기사승인 2019. 05. 14. 09: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AGE 20's 인도네시아 진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인도네시아에 처음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올해 인도네시아 진출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은 물론 이슬람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인도네시아의 진출을 위해 현지 화장품 시장조사, 사용행태 등을 면밀히 분석해왔으며 인도네시아 식약청의 화장품 ‘BPOM 인증’을 받았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토코피디아·쇼피·라자다 등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점차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판매 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이며, 향후 기초케어를 중심으로 워터 코렉팅·에이지 코렉팅 라인 등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시장은 온라인 주문 시 당일배송이 가능한 빠른 배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온라인 시장을 선제적으로 공략해 에이지투웨니스의 탄탄한 제품력을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