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칼스버그, 몬스터엑스 등 출연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참가
2019. 05. 19 (일)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7℃

도쿄 18.9℃

베이징 20.1℃

자카르타 30.8℃

칼스버그, 몬스터엑스 등 출연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참가

정석만 기자 | 기사승인 2019. 05. 16. 15: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1]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0)
골든블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덴마크 맥주 ‘칼스버그’가 오는 17~19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 메인 맥주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은 이른 여름에 즐기는 ‘메리 패밀리마스’ 콘셉트로 지난해부터 시행되고 있는 음악 축제다. 2030세대가 중심이었던 다른 음악 페스티벌과 달리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행사에서는 청하·몬스터엑스·마미손·제시·양수경 등 아티스트들의 공연뿐 아니라 프리마켓, 이벤트 부스, 푸드트럭 등 볼거리와 먹거리, 놀거리를 전부 즐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골든블루가 판매하고 있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는 맥주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참가해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을 찾아온 소비자들이 ‘칼스버그’와 함께 여유와 행복을 만끽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다양한 페스티벌과 함께 하며 여유롭고 편안한 ‘칼스버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칼스버그’를 다양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가정용 판매처 확대 및 다채로운 페스티벌과 공연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힘쓰고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