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오션월드, 대기고객 위한 게임미션 이벤트 外

[여행 브리핑] 오션월드, 대기고객 위한 게임미션 이벤트 外

김성환 기자 | 기사승인 2019. 07. 16. 15: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오션월드 게임 이벤트
오션월드 게임미션 이벤트/ 대명리조트 제공
◇ 오션월드, 어트랙션 대기고객 위한 게임미션 이벤트 진행

강원도 홍천의 오션월드가 어트랙션 대기 고객을 위한 게임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참가를 위해서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휴대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로 대기 동선 곳곳에 설치된 ‘게임미션 오션월드’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게임은 디바이스 화면을 터치해 튜브를 타고 있는 캐릭터를 위아래로 움직여 장애물을 피하고 게임 아이템을 획득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며 확보한 다양한 아이템과 이동 거리에 비례해 점수가 올라가고 점수에 따라 아이폰XS,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설악 쏘라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설악 ‘600만원’ 경품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온천 테마파크 설악 워터피아는 9월 1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경비 지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설악 워터피아 입장 시 받은 로커 번호표 뒷면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ID를 적어 응모함에 넣은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200만원(1명), 100만원(1명), 30만원(10명)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패밀리 풀파티 공연을 진행하고 31일에는 ‘BJ창현’의 거리 노래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 설악 쏘라노는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마술 공연(27일~8월3일 매일)을 진행한다.

156227177
/롯데리조트 제공
◇ 롯데리조트속초,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 운영

강원도 속초의 롯데리조트속초가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리조트 내 워터파크에서 체험 스쿠버다이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문 강사와 함께 수중 유영, 수중 촬영 등을 배운다. ‘신기한 중성 부력 경험하기’ ‘친구들과 수중에서 게임하기’ 등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총 50분 동안 진행되며 체험 비용은 1인당 5만원. 이와 함께 체험 스쿠버다이빙 체험권(2인), 워터파크 입장권(2장) 등으로 구성한 ‘디스커버 스쿠버다이빙’ 패키지(38만6000원 부터)도 판매한다.

여행
캐리비안 베이 ‘메가 BBQ 페스티벌’/ 에버랜드 제공
◇ 캐리비안 베이 ‘메가 바비큐 페스티벌’

캐리비안 베이가 19일부터 8월 15일까지 야외 레스토랑 ‘산후앙’과 ‘하버마스터’에서 폭립, 씨푸드, 치킨 등 바비큐 메뉴와 시원한 맥주를 선보이는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바비큐 메뉴를 5만원 이상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800명에 한해 뉴욕 스킨케어 브랜드의 시그니처 클렌저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캐리비안 베이는 20일과 21일에는 PIC 리조트와 함께 하는 ‘해피 PIC 데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PIC 클럽메이트와 함께 하는 ‘키즈 올림픽’, PIC 마스코트인 ‘시헤키’ 댄스 콘테스트가 열린다.

운암정 야경 (1)
운암정/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 리조트, 휴가철 맞아 전통 주막 운영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 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운암정과 하이원탑에 전통 주막을 운영한다. 한옥의 운치를 경험할 수 있는 운암정에서 주말마다 운영 중인 ‘전통주막’을 26일부터 8월 10일까지 매일 오후 7~10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곤드레막걸리, 동강더덕주, 정선황기수육과 명태무침 등 지역특산 음식이 선보인다. 해발 1340m에 위치한 하이원탑에서는 ‘주막1340’이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30분. 역시 강원도 특산품을 활용한 곤드레전, 만드레전, 두부김치, 도토리묵 등이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 - 쥴라이 스파
메종 글래드 제주 ‘쥴라이 스파’/ 메종 글래드 제주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리뉴얼 오픈 1주년 스파 특별 할인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투숙객 및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8월 15일까지 쥴라이 스파의 대표적인 바디 케어 프로그램인 전신 케어 트리트먼트(75분)와 페이셜 트리트먼트 수분 보습 케어(60분)를 각각 20%,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놀이 시설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은 27일부터 8월 11일까지 정기권을 할인하고 쿠킹 클래스, 감성 미술놀이 등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 체험 비용은 1인당 5000원(40~50분). 릴리펏은 아이들이 있는 놀이공간을 바라보며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