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GS리테일, 밀키트 상품개발 및 마케팅 협업 확대

대상-GS리테일, 밀키트 상품개발 및 마케팅 협업 확대

기사승인 2019. 07. 24. 14: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지에스
24일 서울 동대문구 대상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김경환 GS리테일e-커머스전략부문장(왼쪽)과 김영주 대상 영업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GS리테일
대상과 GS리테일이 밀키트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대상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영주 대상 영업본부장, 진중현 CM3본부장, 김경환 GS리테일 e-커머스전략부문장, 차은철 밀솔루션Biz부문장 등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사는 향후 공동 상품개발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제조 및 유통 시너지를 확대한다. 대상은 GS리테일과 공동개발한 HMR 또는 밀키트 제품의 핵심 원료와 구성품을 제공하고, GS리테일은 고품질의 다양한 완제품을 바탕으로 ‘심플리쿡’ 브랜드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유통과 채널별 최적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김영주 영업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품질과 상품성을 인정받은 대상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제조역량을 GS리테일에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HMR 제품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GS리테일의 탄탄하고 안정적인 온·오프라인 유통망과 최적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