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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기업고객 전용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전면 개편

KB국민은행, 기업고객 전용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전면 개편

기사승인 2019. 09. 18.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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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사진)기업뱅킹 개편
KB국민은행은 기업고객 전용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모바일에서도 개인사업자는 별도 서류 제출 없이 통장 개설과 인터넷뱅킹 가입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One Stop) 신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서비스는 스크래핑 방식을 활용해 서류제출을 할 수 있고, 가입 진행 중 다른 업무처리로 인해 거래가 중단돼도 당일 중 ‘이어 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또 여러 사업장을 보유한 개인사업자가 반복적인 로그인 없이 한번에 전체 사업장의 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할 수 있는 ‘기업통합ID서비스’와 모바일에서 급여 이체가 가능한 ‘Quick 급여이체’도 추가했다.

아울러 기업고객의 금융 스케줄 관리를 돕는 캘린더뱅킹 기능과 은행 담당자와의 직통전화를 위한 담당 직원 안내 기능도 제공한다.

한동환 KB국민은행 디지털금융그룹 대표는 “이번 기업뱅킹 고도화를 계기로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기업고객들의 자금통합관리와 이체 등의 금융업무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다음달까지 차세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KB국민카드의 기업체크카드 신규 발급까지 한 번에 가능한 서비스를 추가 탑재해 기업고객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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