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필라이트·참이슬·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봬

하이트진로, 필라이트·참이슬·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봬

기사승인 2019. 11. 19. 09: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필라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horz
필라이트와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 마케팅을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하이트진로는 올해 처음으로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 355㎖·1종)을 20일 출시하고 전국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산타 양말과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하이트진로 브랜드존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 매장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활용한 캔 트리를 설치하고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한 오는 22일에는 참이슬과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난해 산다클로스·루돌프·눈사람 등의 캐릭터로 크리스마스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 하이트진로는 올해는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16.9, 진로 등 3종에 한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는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과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를 재해석하고 계절감을 고려해 크리스마스 라벨 디자인을 완성했다. 참이슬후레쉬와 참이슬 16.9에는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를, 진로에는 썰매를 타는 귀여운 두꺼비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즐겁고 유쾌한 모임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