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공영홈쇼핑,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공정·신뢰 중심으로 운영한 결과”

공영홈쇼핑,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공정·신뢰 중심으로 운영한 결과”

기사승인 2019. 12. 15. 10: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NewBrandIdentity
공영홈쇼핑은 지난 12일 서울시 중구 그랜드 앰배서더에서 열린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인증 획득은 공영홈쇼핑의 핵심 가치인 ‘공정과 신뢰’를 중심으로 소비자를 위한 경영 활동을 지속해 온 결과”라고 평가했다.

업체는 지난 5월 진정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CCM 선포식 개최 뒤 탁진희 마케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CCM 운영 매뉴얼을 수립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을 추진해왔다.

탁진희 마케팅본부장은 “TV홈쇼핑 유일의 공공기관으로서 공정함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홈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공영홈쇼핑의 주인은 국민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