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는 기존 '골목상권 브랜드' 이미지에서 벗어나, 글로벌 버거 브랜드의 격전지인 강남으로 전략 매장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세웠다.
이에 앞서 약 2년간 '맘스터치 랩(LAB) 가든역삼점'에서 강남 상권의 수요를 파악하고 영업경쟁력을 키웠으며, 지난해 10월 말 '학동역점'을 시작으로 '대치사거리점', '방배역점', '도산대로점'을 차례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맘스터치 선릉역점'은 다섯 번째 전략 매장이다. 2개 층에 걸쳐 총 86평 규모이며 116석의 좌석을 갖췄다. 싸이버거, 그릴드비프버거 등 베스트 메뉴 중심으로 메뉴 라인업을 구성하고, '맘스피자'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또 미국의 스페셜티커피 브랜드 인텔리젠시아의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츄러스 등도 판매한다. 또 맘스터치 최초로 '비프 패티 조리 로봇'을 도입한다. 점심시간 등 피크 타임 때의 제품 제공 시간 단축이 가능할 전망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1분기 내 강남을 비롯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동대문 등 도심까지도 세력을 확장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해외 진출의 초석을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