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GC솔루션, ‘IHS 2024’서 환경친화적 가치 소개

SGC솔루션, ‘IHS 2024’서 환경친화적 가치 소개

기사승인 2024. 03. 18. 13: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브랜드 고유 환경친화적 가치 담은 부스 콘셉트
1
글라스락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2024(TIHS)' 부스 모습.
SGC솔루션은 미국 시카고에서 19일까지 열리는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IHS 2024'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2008년부터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으로 단독 부스를 열고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가해왔으며 올해도 글라스락, 글라스락 셰프토프, 글라스락 베이비 등 주요 브랜드의 신규 라인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이번 부스는 브랜드 고유의 환경친화적인 가치를 담은 콘셉트로 유리용기 안에서 보존되는 자연환경의 이미지를 담아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SGC솔루션 관계자는 "글라스락의 메인 시장이 북미와 유럽인만큼 지난 1월 암비엔테와 이번 시카고 전시에서 연이어 긍정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