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상조업계 3社3色…보람 ‘탄산음료’ 프리드 ‘장례식장’ 예다함 ‘상조’

상조업계 3社3色…보람 ‘탄산음료’ 프리드 ‘장례식장’ 예다함 ‘상조’

기사승인 2024. 04. 07. 13: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람바이오, 국내 시장에 수박소다 재출시
프리드라이프, 쉴낙원 13번째 장례식장 개장
예다함, '윤슬'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1
보람그룹이 보람바이오를 통해 국내 시장에 재출시한 탄산음료 수박소다.
상조업체들이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7일 보람그룹에 따르면 보람바이오는 수박농축액을 함유한 탄산음료 '수박소다'를 국내 시장에 재출시한다.

수박소다는 2016년 선보인 후 3년 만에 2300만 캔의 판매고를 올린 상품이다. 미주, 유럽, 동남아, 남미 등 전세계 35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보람바이오는 이번 수박소다 국내 재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수출 중인 망고소다, 깔라만시소다 등도 국내에 선보여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편의점 이마트24의 전국 약 6600개 모든 점포 입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는 경상북도 포항시에 소재한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 신규 지점 '쉴낙원 포항제일 장례식장'을 공식 개장했다.

쉴낙원은 2018년 프리드라이프가 선보인 프리미엄 장례식장 브랜드다. 2018년 경기도 김포시에 '쉴낙원 김포장례식장'을 오픈한 후 이달 현재 김포, 인천, 경기(용인) 등 전국 13곳에 쉴낙원을 운영 중이다.

쉴낙원 포항제일 장례식장은 연면적 2168㎡(656평)의 총 3개 층(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다. 최대 1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330㎡(100평) 규모의 특 3호실 등 5개 빈소가 입식과 좌식 등을 마련했으며, 접객을 위한 식음서비스는 식음료(F&B)업체 푸디스트가 위탁 운영을 맡는다.

앞서 프리드라이프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준비해 왔다.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등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 중이다.

더케이예다함상조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출시한 신상품 '윤슬'를 출시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슬은 '햇빛이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의 순 우리말로, 고객의 마지막 여정이 윤슬처럼 빛나길 바라는 예다함상조의 마음을 담아 핵심 품목을 엄선해 구성한 신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예다함 홈페이지나 모바일, 전화로 상담 신청 가입한 모든 고객 및 다이렉트 상품 가입(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예다함 노블 가입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며, 예다함 윤슬4호 및 예다함 윤슬 6호 가입자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 2만원권을 모바일 교환권으로 제공한다. 예다함 윤슬 6호 가입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모든 개인 고객 중 고객명에 '윤'과 '슬'이 모두 들어가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100% 증정하며, 고객명에 '예', '다', '함', '윤', '슬' 중 한 글자만 들어가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